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쿠지라> 서면 맛집 텐동

훈훈피터 2020. 1. 21. 21:36

부산에서 모임을 하기로 정한 뒤 서면 맛집을 검색 했고,

친구의 추천을 따라 선택한 <쿠지라>

위치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길 45 (학원골목, 월요일 휴무)

메뉴 : 스페셜텐동(대표), 에비텐동, 쿠지라텐동, 아나고텐동

 

열심히 찾아 입구에 들어서면 이름과 주문할 걸 적게 되어있고,

이후 자리가 있어도 안내가 있을때 까지는 빈자리에 앉지 못하고 대기석에서 대기.

자리 안내 받으면 옷은 대기석쪽에 있는 옷장에 넣으시면 되고, 가방은 의자 밑 공간에 놔두면 돼요.

자리에 앉아 스페셜텐동 2개, 에비텐동 2개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좌석 앞이 주방이라 튀김을 입히는 모습도 구경했어요.

젓가락으로 한땀한땀 튀김을 만드는데,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손이 많이 가는 만큼 맛도 있을거라 기대에 기다리는 맛도 있었어요.

외관을 잘 찍지 못해 제 좌석 앞만 찍게 되더라구요.

주방이 깔끔해서, 믿을만한 음식점 같아 보였어요!

이후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스페셜 텐동>과, <에비 텐동>

먼저 스페셜 텐동은 장어와 새우2개, 오징어, 연근, 가지등 많은 야채에 계란이 추가되어 있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그런지 친구가 남기길래 스페셜 텐동에 들었던 오징어를 먹었는데,

오징어가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어요. ㅎㅎ 전 새우를 좋아해서 에비텐동을 시켰지만 대표메뉴 다웠어요.

제가 먹은 <에비텐동>

이 메뉴를 고른 이유는 오직 하나! 새우가 4개라는 점.

나머지는 연근, 단호박, 고추, 김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먹는법은 빈접시에 모든 튀김을 덜어내고 밥과 같이 먹으시면 돼요!

 

처음 먹은 텐동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 

아직도 먹은 새우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본 고향인 일본가서 먹고 싶지만, 이제 갈일이 없겠죠?

한국에서 텐동 맛집을 또 찾아봐야겠어요!

 

서면 텐동 맛집 찾으시면 쿠지라 추천합니다.

쿠지라가 체인이었고, 울산이 본점이었네요.

다음번에 울산을 가게되면 꼭 가볼 예정이에요.

반응형